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공유/맛집공유

고등어 구이 좋아하시나요? 용인 고기리 '찐' 맛집 산으로 간 고등어

by 행복부자라이프 2023. 5. 17.

고등어구이 좋아하시나요?
고등어는 대표적인 등 푸른 생선으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여
혈액응고 방지제 역할을 하고
뇌졸증이나 관상동맥 질환예방
효과가 있는 착한 생선이에요.

근데 집에서 하기에는 냄새나고
잘못하다가 태울 수도 있고
그래서 자주 못해먹는 음식 중에
하나라서 아쉬웠지만 이제는
그런 아쉬움이 없을 것 같아요.

 

왜냐하면 고등어구이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을 발견했거든요.

그곳은 바로! 용인 고기리에
있는 "산으로 간 고등어"랍니다.

용인 고기리 맛집 산으로 간 고등어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26

영업시간  :  11:00~21:00
(15:50~17:00 브레크타임)
(20:15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 0507-1306-6823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화장실


오전 11시부터 영업시작이라
시간을 맞춰 도착했는데.
대기번호가 61번이네요.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증거!

주차하고 바로 매장 내부에
들어가서 주문서를 작성하고
계산대에 가서 번호를 받았어요.

참고로 주차장이 있지만 많이
혼잡하오니 이 점 참고하세요.!

고등어구이 2인분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1인분 14,000원이에요.

그 밖에 직화제육 15,000원, 
민어구이 23,000원, 삼치구이 15,000원
메뉴도 있어요.
 
나중에 다른 테이블보니
직화제육도 많이 주문하시네요.
생선 못 드시는 분들도 즐길 
수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될 듯해요.

번호표를 받고 대기실에서
1시간 정도 웨이팅했어요.
평일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웨이팅에 깜짝 놀라였어요.

해당번호가 되면 안내방송 해줘요.
그럼 해당번호표를 들고 
계산대로 가면 테이블을 지정해 줘요.

바로 기본 반찬과 시래깃국(밥)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이런 조합이 너무 좋아요.

산으로간고등어 밑반찬
산으로간고등어 최고

따끈한 밥에 시래국만 먹어도 
맛나네요. 이게 건강식 아닌가요?

반찬이 정말 맛있어요.

잡채는 셀프로 먹을 만큼
가져오면 되고 기본 반찬들도
셀프바를 이용하여 먹고
싶은 만큼 리필하면 돼요.

화덕으로 구워진 고등어구이

화덕에서 구워진 고등어구이라서
담백한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요.
바삭한 고등어껍질까지 맛나네요.

고등어가 매우 신선해서 
비린내가 나지 않아서 진짜
만족했어요.

 

김과 고등어살을 같이 싸 먹거나
제공된 고추냉이에 찍어 먹었어요.
제일 맛있는 건 따끈한 흰밥에 
고등어살 한 점을 푸짐하게 
올려 입안 가득 채워 먹는 거였어요.

산으로 간 고등어! 고등어 구이

사실 14,000원 구성으로
화덕에서 구워진 고등어구이
신선한 나물, 시래깃국,
갓 지은 밥이 나오기 힘들잖아요

근데 산으로 간 고등어는 이게
가능하다니 정말 놀랍네요.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 최고, 음식도 최고예요.

무엇보다 재료들이 
신선하고 깔끔하면서
너무 맛있어요.

 

다만 인기 많은 소문난 맛집이라
주차와 웨이팅을 해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그 정도의
고통을 감수해야 먹을 수 
있는 찐맛집 고등어구이
전문점였답니다.

입속 가득
맛으로 기억되는
행복한 설렘
산으로 간 고등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