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공유/맛집공유

저탄고지 식사로 딱 좋은 도토리 편백집 가든파이브 방문 후기

by 행복부자라이프 2023. 5. 16.

아직 5월 중순인데
날씨가 너무 덥네요.
유난히 더위를 잘 타는
체질이라서 많이 힘드네요.

많이 힘드니까 오늘은 외식!!
그렇지만 외식할 때도 가볍고
영양가를 생각하면서 골라요.

 

 

그래서 오늘 제가 선택한 
음식점은 저탄고지 식사로
딱 좋은 "도토리 편백집"
가든파이브점입니다.


주소 : 서울 송파구 충민로 66 NC백화점 송파점 7층

영업시간 : 11:00~21:00(라스트오더 20:00)

전화번호 : 02-2157-5779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도토리 편백집, 찜 &샤브 전문점

"도토리 편백집"을  택한 이유는
저녁식사로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면서도 깔끔하고 담백한
음식이 먹고 싶었기 때문이에요.

그런 기분을 살려서
소고기 편백세트 2인으로
주문해 봅니다.

소고기 편백찜 2인+국물떡볶이+
미니묵사발 구성으로
가격은 32,000원이에요.

소고기 편백 2인세트
주문과 동시에 나온 밑반찬과 묵사발..
2인 소고기 편백찜

주문하고 나니 빠르게
세팅을 해주셔서 좋네요.

기본반찬은 깍두기, 무쌈,
백김치 등이 나오는데
 소고기랑 같이 싸 먹으니
일품이네요.

소고기 편백찜은 10분 정도
소요되고 기다리는 동안
셀프바를 이용해 편백찜
소스를 만듭니다.

소스 셀프바

셀프바에는 소스재료
다양하게 즐비해 있네요.
폰즈소스, 무즙, 대파,
레몬, 마늘, 홍고추,
고추냉이 등이 있고
밑반찬도 준비되어
있어 리필이 가능해요.

가장 인기 있는 소스레시피는
폰즈소스 1/4+무즙+청양고추+
마늘 +대파인데... 청양고추가
없어서 패스... 청양고추가 
없는 건 너무 슬프네요.

그래서 제 식대로 폰즈소스+
마늘+대파+무즙+레몬을 섞어
만들어 먹었고요. 

도토리편백집 묵사발
도토리편백집 국물떡볶이~~

소스를 만든 후 묵사발 한 그릇하고
있으니 단짠 국물떡볶이가 나오는데
떡볶이 맛나네요.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해요.(가격은 5천 원)


"편백찜을 맛있게 먹는 팁"
참고하세요!!

1. 술 한잔 생각나는군~도토리 전병과 함께!

2. 담백함과 매콤함의 조화로움~떡볶이와 함께!

3. 백김치, 즐경이 등에 싸 먹으면 일품!

4.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의 노하우, 이베리코 초밥
-폰즈소스에 적신 밥 위에 생고추냉이와 돼지고기를 얹어먹는다.

5.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의 노하우, 편백찜 덮밥
-밥과 숙주와 고기를 폰즈소스에 버무려 취향에 따라
고추냉이와 백김치를 얹어 먹는다.


도토리편백집 사이드메뉴와 라이스메뉴

편백찜과 함께 드실 수 있는
미니묵사발, 도토리전병, 국물떡볶이
오징어무침, 치킨가라아케 등의
사이드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도토리 편백집, 소고기 편백찜

10분이 지나니 이렇게
맛있게 편백찜이 완성되었네요.
편백 나무 찜기를 이용한
소고기 찜요리를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숙주 위에 소고기가 있고
버섯, 두부, 브로콜리,
호박까지 곁들여진 웰빙
음식이네요.

도토리 편백집, 소고기 편백찜 백김치랑 먹으면 너무 깔끔해요

다양한 소스를 이용해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백김치와 무쌈에
함께 싸 먹는 게 제일 깔끔하고
담백하네요

나중에 살짝 느끼함이 
찾아올 때는 고추냉이을
곁들여 먹으니 깔끔하네요.

너무 맛있어서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개인적으로 고기음식을
먹을 때 고기 특유의 향이
나면 잘 못 먹는 편인데
도토리 편백집은 고기
냄새도 전혀 없네요
100만 점에 100점이네요

 

 

또한 고기와 야채를 듬뿍
먹을 수 있는 저탄고지
식단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 대비 음식의
퀄리티도 매우 만족하고요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했어요.

어르신들과 식사하기에도
딱 좋은 웰빙 음식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