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공유/맛집공유

로운샤브샤브 송파(가든파이브) 다이어트식으로 든든하고 건강하게 먹고 왔어요.

by 행복부자라이프 2023. 4. 21.

샤브샤브 좋아하시나요?
신선하고 깔끔한 야채와 버섯
그리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소고기를
2시간 동안 무한으로 드실 수 있는
로운샤브샤브를 다녀왔어요.

 

 

제가 다녀온 로운샤브샤브
송파점은 가든파이브NC백화점
위치해 있어요. 주차 4시간 무료
라는 점 참고해 주세요.

로운 샤브샤브 & 샐러드바


주소 :서울 송파구 충민로 66
엔씨백화점 패션관 7층

전화번호 : 02-2157-5780

영업시간 : 11:00 ~ 21:00
라스트 오더 : 20:00

주차,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일단 매장에 입장하면
키오스크에서 결제를 하게 됩니다.

로운샤브샤브

무인결제를 할 때
메뉴를 선택하고
정확한 인원을 선택합니다.

메뉴는
일반샤브와 반반샤브샤브를
선택할 수 있어요.

일반샤브는 5가지 육수 중
(소고기 멸치, 얼큰, 마라, 사골된장육수)
1가지를 선택합니다.

반반샤브샤브는 5가지 육수 중
2가지 육수를 선택하여 먹는 건데
반반 냄비가 나오고 1천 원이
추가됩니다.

저는 육수 1가지만 이용하려고
 일반샤브를 선택했고요
가격은 1인당 17,900원
(평일 점심)입니다.

평일 저녁과 주말, 공휴일
가격은 25,900원입니다.
이 때는 해산물 종류도
나온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로운샤브샤브 가격표

메뉴를 결정 및 인원수를
체크하고 결제하면 됩니다.
그리고 영수증에 표시된
자리에 직접 가서 앉으면 
됩니다.

좌석변경 시 직원에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영수증에 나타난 자리를 착석하고 샐러드바 및 샤브샤브를 즐기시면 됩니다.

샐러드바에 준비된 5가지 육수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하여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소고기 육수를 선택했어요.

고기는 육수가 있는 곳 옆에
샐러드바 정육점코너에 준비되어
있는데 은근 고기가 빨리 소진되어
기다려야 하네요.

로운샤브샤브 샐러드바와 소고기 듬뿍

 고기는 돈목심, 우양지, 부채살 등
3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기름기 부분이 적은
부채살이 가장 잘 맞네요.

참고로 우양지는 기름이
많아 느끼하네요.

로운샤브샤브의 장점은
무한리필이 가능한 샐러드바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로운샤브샤브에 준비된 다양한 샐러드
로운샤브샤브에 준비된 다양한 샐러드
로운샤브샤브에 준비된 다양한 샐러드

다양한 샐러드 종류와 튀김 등이
있고 밥과 같이 드실 수 있는
밥반찬도 나오는데 잡채,
두부햄묵은지찜도 있어서 
너무 좋네요.

묵은지찜 2 접시 클리어 했어요.
ㅎㅎㅎ

옥수수 스프, 죽도 준비되어
있어요.

면종류와 야채종류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요.
옥수수면과 쌀국수, 당면 3가지
종류를 먹었는데 옥수수면은 
처음인데 은근 담백하니 
맛있네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야채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배추, 숙주, 청경재, 버섯을 듬뿍 
넣고 담백한 소고기를 넣어
정말 든든하게 먹었네요.

넘치도록 야채를 담아서 먹은 로운샤브샤브

사진을 못 찍었지만 월남쌈도 드실 수
있고, 샤브 소스도 여러 가지 준비되어
있어요.

소스에 고추냉이와 다진 마늘, 다진 고추를
이용하여 소스 만들어 먹으니 매콤하니
샤브샤브가 맛있네요.

 

죽도 드실 수 있도록 재료가 다 준비되어
있어요. 참고로 저는 야채와 소고기만
집중했습니다. 

로운샤브샤브에는 제가 좋아하는
펩시제로콜로가 있어서 행복합니다.

버섯와 야채가 가득가득 넣어서 먹었습니다.

로운샤브샤브를 평일 점심시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직장인들 및
여러 모임 등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뜻이겠지요.

특히 소고기를 무제한(120분)을
먹을 수 있고 다양한 야채를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 갑입니다.

가성비 좋은 샤브샤브를 즐기고
싶다면 로운 샤브샤브를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