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공유/가전제품외 생활제품

갤럭시 탭 S8 +Microsoft365 패키지 구매하고 정품커버 50% 할인받았어요.

by 행복부자라이프 2023. 3. 20.
반응형

갤럭시탭 S8 + 정품 키보드 북커버

그동안 구매하고 싶었던 갤럭시 탭 S8를 구매한 후 갤럭시 탭 S8 정품
케이스 50%를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소개드려요.

노트북이 있지만, 이동이 편리하고 카페 등 외부에서도 편리하게 일을
하고 싶어 갤럭시 탭 S8을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물론 아이패드를 
구매를 할까 잠시 생각했지만 가지고 있는 제품이 모두 삼성전자라
갤럭시 탭 S8을 구매했어요. 장치 간의 호환성을 고려한다면 이보다
더 좋은 선택은 없는 것 같아요. 

갤럭시 탭 S8와 Microsoft 365 Personal 이 함께 도착했어요.

dl갤럭시탭 S8  구성품
갤럭시탭 S8  구성품

제품구성은 갤럭시 탭 S8과 블루투스 S. Pen과 충전케이블,
제품 품질서가 동봉되어 있어요.

갤럭시탭 S8  구성품
갤럭시탭 S8  구성품

갤럭시 탭 S8 와이파이, 256GB 기준으로 90만 원 선에서 구매
했으며 2023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기간(23년 3월 31일까지)
정품 커버 50% 할인을 받아 9만 9천 원(정품가격 19만 8000원)에
구매했어요. 50% 할인이면 진짜 착한 가격이잖아요. 요즘처럼
고물가 시대에 이렇게 아낄 수 있어 좋네요.

 

현재 이벤트는 갤럭시 탭 해당모델을 구매하고 구매한 탭을
통해 삼성멤버스앱을 통해 정품커버를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어요. 택배로 2~3일 정도 걸리는 점 참고하세요.

50%할인받은 키보드 북커버

정품 커버인 키보드 북커버와 매칭해봤는데, 키보드와
갤럭시 탭 S8가 분리할 수 있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커버자체는 자석으로 만들어져서 본체와 단단하게 붙여있어요.

2023년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 기간에는 정품키보드 외에도
S.Pen마켓, 갤럭시 풀템 마켓, 자기 계발 콘텐츠 마켓 등을
이용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이번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아서 메모리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어요. 

https://www.samsung.com/sec/event/2023galaxy_academy/tab/

갤럭시 탭 S8  + 키보드 북 커버

갤럭시 탭 S8은 화면 크기는 11인치, 무게는 503g 정도이에요.
와 가볍다할 정도는 아니지만, 노트북보다는 갤럭시 탭 S8을 자주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도 있고 키보드 북 커버까지 이용하면 PC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노트북을 사용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퀄컴 스냅드레곤 8 gen 1을 탑재하여 8GB 램에 128GB 용량,
12GB 램 256GB 용량인데 개인적으로 빠른 속도와 성능을
사용을 위해 12GB램 256GB을 선택했어요. 
블루투스 연결 S펜을 기본으로 제공되어 넓은 화면에서 드로잉
메모 등을 이용할 수 있는데 메모할 때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아직 사용해야 할 기능들이 많지만 1300만 화소 기본 카메라와
6000만 화소 광각 카메라로 영상을 촬영하여 콘텐츠를 만들기도
가능하다고 하니 카메라 기능도 참 많이 기대되네요.
온라인 강의와 회의, 영상통화 할 때도 선명한 이미지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갤럭시 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www.samsung.com/sec/tablets/all-tablets/

 

태블릿 | Samsung 대한민국

삼성의 모든 태블릿 제품을 한눈에 살펴보세요. 원하는 기능이나 가격, 디자인의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www.samsung.com

도움이 되셨음 해요. 

그럼 다음에 또 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