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공유/화장품외 이미용

비싼 아이크림 대신 약국에서 판매하는 비판텐 연고, D-판테놀 연고를 사용중이에요.

by 행복부자라이프 2023. 4. 21.
반응형

비싼 아이크림 대신 선택한 약국 피부연고제

나이가 들면서 눈가의 잔주름
입가의 잔주름이 생겨서 보기도
싫고 점차 주름이 깊어지는 게
걱정이네요.

시간이나 경제적인 여유가
있다면 꾸준히 피부과를 다닐 텐데
지금 현재 상황으로는 집에서 
홈케어 및 아이크림을 듬뿍 
발라주는 것으로 만족하고 있어요.

근데 얼마 전에 비싼 아이크림 
대신 약국에서 판매하는 연고를
아이크림으로 사용해도 좋다고 해서
구매해서 사용해 본 후기를 올려봅니다.

비판텐 연고

우선 처음으로 구매한 제품은
스테로이드 없는 피부염치료
연고제 비판텐 연고인데요

피부세포의 재생을 촉진하여
손상된 피부 장벽의 복구를 증진시키는
프로비타민 B5(텍스판테놀) 주성분 함유
되어 있는 연고로서 약국에서
8,000원에 구매했어요.

피부염이 악화되지 않는 피부
환경을 만들어 주어 자연스럽게
정상 피부로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일단 연고는 자극이 없고
눈가와 입가 중심으로
사용했어요.

근데 비판텐 단점이 너무 끈적거려서
이와 성분이 비슷한 D-판테놀연고를
약국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10,000원이에요

비판텐연고는 끈적임이 강하다면
D-판테놀연고는 훨씬 부드럽고
끈적임이 거의 없어요.

둘 다 튜브형태인데 D-판테놀
연고가 사용하기 더 편리해요.

아이크림 대신 사용하는 약국 피부연고

* 약국에서 약사님들이 하시는 말씀이
둘 다 피부연고제로 가장 순하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참고로 비판텐, D-판테놀
연고는 약국마다 가격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5개월 정도 사용했는데
일단 눈가 및 입가의 주름이
더 깊어지지 않은 것 같아요.

또한 목에 좁쌀 같은 게
생겨서 그쪽도 발라주고 있는데
많이 사라지는 것 같아 좋네요.


꾸준히 바르면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