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공유/맛집공유

만남의 장소 신세계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스키야키(일식당)에서 샤브샤브 먹었습니다.

by 행복부자라이프 2023. 3. 17.

지방에서 올라오는 친구들과
함께 맛집이 밀집되어 있는
신세계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일상정원에 다녀왔어요.

일상정원은 일식당으로
스키야키 전문점으로 유명해요.

워낙 유명하다는 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더니
바로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특히 조용히 이야기할 수 있는
룸이 있는 공간으로 배정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가족, 친구 모임!! 이 있다면
미리 예약하셔서 편안하게
식사하시는 걸 추천해요.

파미에스테이션 일상정원은
너무 편안한 분위기가 조성
되어 있어 빡빡한 도심 속에서도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일상정원은 스키야키 전문점으로
메뉴가 다양해서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일상정원은 메뉴는 
크게 2가지로 나눠지는데
구름 스키야키(관서식)와
미소 스키야키(관동식) 있어요.

구름과 미소 차이는 
육수의 차이로 구름은 간장소스로
약간 달달한 맛이며, 미소는 된장
육수를 사용한 점이에요.

메인 스키야키를 선택한 후
고기와 채소 및 해물, 전복을
선택할 수 있고 고기는 한우와
수입산으로 나눠 선택할 수 있어요.

본인 취향대로 골라서 먹을 수
있는 매력이 있네요.

미소스키야키 정원 3번 세트
한우+면+해물 이렇게 주문했어요.
해산물이 살아있을 정도로
재료가 매우 신선해요.

미소육수에 단호박
호박, 청경채가 같이 담겨
나와요. 육수는 리필이 가능해요.

3가지 소스와 3가지
반찬이 세트로 나와요.

1인씩 먹을 수 있고
양도 푸짐해요.

일상정원의 유명한 메뉴인
한우육회 텐동을 주문했는데
이것도 일품이네요. 양도 많아요.

한우육회와 다양한 야채튀김
조합인 한우육회텐동!!
가성비도 좋고 너무 맛있어요.
육회 아래 부분에 밥이 있어
육회와 밥, 야채를 비벼먹으면
더 맛있네요(육회비빔밥)

가지, 꽈리고추, 팽이버섯,
쑥갓, 연근튀김이 나오는데
일식집에서만 느낄 수 있는
바삭한 튀김이에요.

특별한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한우육회텐동였어요.

음식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았던 일상정원이에요
직원분들도 바쁘신데도
친절해서 더욱더 좋았어요.

일상정원 센트럴시티점

주소 :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파미에스테이션 1층 FP103호

전화번호 : 0507-1359-4631

영업시간 : 11:00~22:00
20:30 라스트오더
15:00~16:30 브레이크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