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공유/맛집공유

가성비 좋다고 소문난 문정역 테라타워 수제버거 일명 김종국 버거 프랭크 버거를 먹어봤습니다.

by 행복부자라이프 2023. 3. 15.

가성비 좋다고 소문난 수제버거!
일명 김종국 버거라고 불리는
프랭크버거를 먹기 위해 문정법조단지
문정역 테라타워에 위치한
프랭크버거를 방문했어요.

김종국 님이 광고하는 햄버거라서
밑도 끝도 없는 믿음과 신뢰가 있어서
더 기대가 되네요.

유명하고 비싼
쉑*버거와 맛은 비슷하지만
가격은 정말 저렴하다고 하네요.

프랭크버거 송파문정점


-프랭크버거 송파문정점-

https://naver.me/IFjtzIWE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 A 동 지하 1층 117호

전화번호 : 0507-1319-8170

영업시간 : 11시부터~9시까지

포장, 배달, 예약, 무선인터넷, 남/여 화장실


프랭크버거 송파문정점은 문정역
3번 출구에 있으며 문정컬처밸리
스트리트 상가에 위치해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어요.

프랭크버거 송파문정점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수제버거,
프랭크버거는 종류가 매우 다양한데
프랭크버거를 비롯하여 치킨버거
쉬림프버거, 치즈버거, 베이컨버거,
JG버거, 베이컨해쉬버거 등...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버거 가격은 3900원~11900원까지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는데 버거의 크기
차이와 패티 등 내용물의 차이로 가격이
달라지네요. 기본 프랭크 버거만 
봤을 때 가격이 매우 착하네요.

특히 프랭크버거 송파문정점은
인근 가락시장에서 공급되는 신선한
야채로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여 
신선한 햄버거를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이라고 해요.

프랭크버거 송파문정점 매장

프랭크버거 송파문정점매장
모습인데요 매장이 깨끗하고
식사도 가능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프랭크버거 문정점 매장 모습

버거 주문은 무인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셀프주문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요즘 대세는 셀프주문인듯해요.

프랭크버거 송파문정점 셀프 주문-키오스크

제가 선택한 메뉴는 치즈버거세트
이며 가격은 8400원이네요
그리고 포장을 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니
10분쯤 기다렸던 것 같아요.

포장된 프랭크 치즈버커 세트
포장일 경우 콜라는 캔으로 
나오고 매장에서는 셀프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신선한 야채가 듬뿍 들어있는
모습인데요... 사실 상추가 너무 커서
이건 좀 에러인 듯해 보여요.

개인적으로 감자튀김을 좋아하는데
감자튀김 퀄리티는 나쁘지 않네요.

버거는 라지를 주문했는데도
저에게는  좀 작은 느낌였어요

좋은 재료에 수제버거인 점을
감안했을 때는 가성비는 좋네요.

프랭크버거 송파문정점

포장에 같이 동봉되어 있는
영양성분표와 알레르기 유발성분표
참 마음에 드네요.
특히 알레르기가 계신 분들에게
유익할 듯해요.

햄버거가 패스트푸드라는 
안 좋은 이미지가 있지만 
영양학적으로 따져보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골고루 들어간 영양만점
식사라고 생각해요.


가끔 가벼운 식사가 필요할 때
프랭크버거를 드셔보는 것도
괜찮을 듯해요.

그럼!! 다음번에
좋은 소식으로 찾아올게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